Rabu, 20 Desember 2017

[Lyrics]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 Young Wings (어린날개) + English Translation


Hangul
어리게 보이기 싫어서 
괜히 짓궂은 옷만 계속 바꿔 입고
어른스럽고만 싶어서 
괜히 안보던 뉴스를 다 보고
운동화에서 더 좋은 구두로 눈길을 돌려
마냥 길었던 하루가 요새는 뭔가 짧게 느껴져
학교 쉬는 시간 종이 치자마자 매점으로 달려갔던
내 발걸음은 점점 초조해지고 떨리고 있어
내가 민증을 받게 되면 기쁜 마음을 감추기 바쁠듯해
그 동안 못해 어린 티를 못 내는 척 삐뚤어진 듯 반듯해
시간이 있어도 바쁜 척 허세만 늘어가고
스무 살이라는 나이는 바로 내 문턱 앞에 있어
내 나이대로 살래 naturally ey ey
어린 날개로 날래 spread my wings ey ey
어른인 척 할 때가 좋은듯해
안 변할래 철부지 같다는 말 듣는데도
뭐든 서툴지만 처음이란 단어가 좋아
어리숙하지만 이대로만
아직 어린 난
지금은 어려워 어른이 된단 말 
올까 봐 두려워 어른이 되는 날
문방구의 단골 손님 이젠 발길은 가로수길
더 좋은 것에 눈 돌리는 거에 그치지 않고 눈독을 들여
이렇듯 어른인 척 다 큰 척 다른 의미의 척척박사가
되었지만 막상 눈앞에 다가오니 표정이 벙쪄
새 학기 시작 전에 책 다 챙겼을 때
것도 무겁다며 반 앞 소화전에다 내려 놨었는데
어른이 된 후 짊어져야 하는 건 몇 배 더 무거운 책임
준비 안 된 난 걱정이 백임
내 나이대로 살래 naturally ey ey
어린 날개로 날래 spread my wings ey ey
어른인 척 할 때가 좋은듯해
안 변할래 철부지 같다는 말 듣는데도
뭐든 서툴지만 처음이란 단어가 좋아
어리숙하지만 이대로만
아직 어린 난
지금은 어려워 어른이 된단 말 
올까 봐 두려워 어른이 되는 날
어리게 보이기 싫어서 괜히 옷만 계속 바꿔 입고
어른스럽고만 싶어서 안보던 뉴스를 다 보고
이젠 안 해
내 나이대로 살래 naturally ey ey
어린 날개로 날래 spread my wings ey ey
어른인 척 할 때가 좋은듯해
안 변할래 철부지 같다는 말 듣는데도
뭐든 서툴지만 처음이란 단어가 좋아
어리숙하지만 이대로만
아직 어린 난 지금은 어려워
어른이 된단 말 올까 봐 두려워
어른이 되는 날

Romanization
[Seungmin]
Eorige boige sirheoseo
Gwaenhi jitgucheun otman gyesok bakkwo ibgo
[Chan]
Eoreunseureobgoman sipeoseo
Gwaenhi an bodeon nyuseureul da bogo
[Jisung]
Undonghwaeseo deo joheun guduro nungireul dollyeo
Manyang gireottdeon haruga yosaeneun mwongga jjalbke neukkyeojyeo
Hakgyo swineun sigan jongi chijamaja
Maejeomeuro dallyeogattdeon nae balgeoreumeun
Jeomjeom chojohaejigo tteoligo isseo
[Hyunjin]
Naega minjungeul badge dwemyeon
Gippeun maeumeul gamchugi bappeuldeuthae
Geudongan mothae eorin tireul mot naneun cheok
Ppittureojin deut bandeuthae
[Jisung]
Sigani isseodo bappeun cheok
Heoseman neureogago
Seumulsaliraneun naineun
Baro nae munteok ape isseo
[Seungmin]
Nae naidaero sallae naturally ey ey
Eorin nalgaero nallae spread my wings ey ey
[Chan]
Eoreunin cheokhal ttaega joheundeuthae an byeonhallae
Cheolbuji gatdaneun mal deunneundedo
[Woojin]
Mwodeun seotuljiman
Cheoeumiran daneoga joha
Eorisukhajiman idaeroman
[Minho]
Ajik eorin nan
[Woojin] Jigeumeun eoryeowo
[Seungmin]
Eoreuni dwedan mal
[Woojin] Olkka bwa duryeowo
[Chann]
Eoreuni dweneun nal
[Felix]
Munbangguui dangolsonnim
Ije balgireun garosugil
Deo joheun gose nungil dollineun geoe
Geuchiji anhgo nundogeul deuryeo
[Hyunjin]
Ireohdeut eoreunin cheok da keun cheok
Dareun euimiye cheokcheokbaksaga dweeottjiman
Maksang nunape dagaoni pyojeongi beongjjyeo
[Changbin]
Sae hakgi sijak jeone chaek da chaenggyeosseul ttae
Geugeotdo mugeobdamyeo
Ban ap sohwajeoneda naeryeonwasseottneunde
Eoreuni dwen hu jilmeojyeoya haneun geon
Myeoch bae deo mugeoun chaegim
Junbi an dwen nan geogjeongi baegim
[Jeongin]
Nae naidaero sallae naturally ey ey
Eorin nalgaero nallae spread my wings ey ey
[Minho]
Eoreunin cheokhal ttaega joheundeuthae an byeonhallae
Cheolbuji gatdaneun mal deunneundedo
[Woojin]
Mwodeun seotuljiman
Cheoeumiran daneoga joha
Eorisukhajiman idaeroman
[Minho]
Ajik eorin nan
[Woojin] Jigeumeun eoryeowo
[Seungmin]
Eoreuni dwedan mal
[Woojin] Olkka bwa duryeowo
[Chan]
Eoreuni dweneun nal
[Seungmin]
Eorige boige sirheoseo
[Minho]
Gwaenhi jitgucheun otman gyesok bakkwo ibgo
[Woojin]
Eoreunseureobgoman sipeoseo
[Jeongin]
An bodeon nyuseureul da bogo
[Jisung]
Ijen an hae
[Seungmin]
Nae naidaero sallae naturally ey ey
Eorin nalgaero nallae spread my wings ey ey
[Chan]
Eoreunin cheokhal ttaega joheundeuthae an byeonhallae
Cheolbuji gatdaneun mal deunneundedo
[Woojin]
Mwodeun seotuljiman
Cheoeumiran daneoga joha
Eorisukhajiman idaeroman
[Minho]
Ajik eorin nan
Jigeumeun eoryeowo
[Seungmin]
Eoreuni dwedan mal
Olkka bwa duryeowo
[Chan]
Eoreuni dweneun nal

English
I don’t want to look young so I keep changing clothes
I never watched the news but now I watch them because I want to look like an adult
I’m looking at dress shoes, not sneakers
Days used to be long, now they feel shorter
I used to run to the cafeteria as soon as it was break time
My steps feel nervous and anxious
I think I’ll hide my excitement when I finally get my ID card
I act like I can’t act young, I’m bad but I’m good
I act like I’m busy though I have time, I show off more and more
My 20’s is at my doorstep
I want to live as my age naturally ey ey
I want to fly with my young wings spread my wings ey ey
Seems like when I can pretend to be an adult is good
Don’t want to change, even if people say I’m a child
I’m clumsy but I like the word “beginning”
Clumsy as the way it is
I’m still young
It’s hard to take that I’m going to be an adult
I’m afraid that the day I’ll be an adult will come
Used to be a regular at a stationary, now I go to Garosu-gil
I don’t stop at just looking at nice things, now I’m wanting
Now I’m acting like an adult, like I’m all grown
But thinking that I’m going to be one makes me go blank
The time when I got new textbooks before a new semester
I put them down at the hydrant in front of the classroom ‘cause they were so heavy
The responsibility I’ll have to take is many times heavier than the books
I’m not ready yet, I’m 100% worried
I want to live as my age naturally ey ey
I want to fly with my young wings spread my wings ey ey
Seems like when I can pretend to be an adult is a good
Don’t want to change, even if people say I’m a child
I’m clumsy but I like the word “beginning”
Clumsy as the way it is
I’m still young
It’s hard to take that I’m going to be an adult
I’m afraid that the day I’ll be an adult will come
I don’t want to look young so I keep changing clothes
I never watched the news and now I watch them because I want to look an adult
I don’t do that anymore
I want to live as my age naturally ey ey
I want to fly with my young wings spread my wings ey ey
Seem like when I can pretend to be an adult is a good time
Don’t want to change, even if people say I’m a child
I’m bad at everything but I like the word “beginning”
Clumsy as the way it is
I’m still young so it’s hard for me
I’m afraid the day people call me an adult will come
The day I become an adult

Han: Naver Music
Rom; VVKookies
Eng: JYP Entertainment
** Pembagian part ini hanya berdasarkan dugaan saya. Mohon dikoreksi jika terdapat kesalahan. **

0 komentar:

Posting Komentar

 

VVKookies Template by Ipietoon Cute Blog Design and Bukit Gambang